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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경영] 롤스로이스, 또 다른 자아 ‘블랙 배지’ 공개…고광택 블랙 여신으로 변화
롤스로이스가 2일 제네바모터쇼에서 더 신비스럽고 적극적이며 자신만만하고 미적 욕구가 높은 고객들을 위한 롤스로이스 브랜드의 또 다른 자아 ‘블랙 배지(Black Badge)’를 선보였다.블랙 배지는 순수한 럭셔리 스타일과 엔지니어링 실체의 극치를 보여
김윤태 기자   2016-03-03
[기업·경영] 쉐보레 임팔라, 10세대에 걸친 머슬카의 아이콘
쉐보레의 플래그십 세단 임팔라가 10세대에 걸친 진화를 통해 오는 11일 국내에 출시된다.남서부 아프리카 지역에서 서식하는 영양의 이름에서 차명을 따온 임팔라는 1958년형 모델의 첫 출시이래 누적 판매량 1600만대를 돌파한 대형 세단으로 미국 소비
심양우 기자   2015-08-03
[기업·경영] 크로노그래프를 향한 브라이틀링의 130년 열정
브라이틀링(BREITING)은 기업화된 많은 시계회사들과는 다르게 패밀리 비즈니스 형태를 이어오고 있다.올해로 창립 130주년을 맞이한 브라이틀링은 ‘전문가를 위한 장비’라는 모토 아래 ‘현대 크로노그래프의 발명가’로서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1884년
김윤태 기자   2014-11-18
[기업·경영] 보메 메르시에···180 Years of Watchmaking Expertise
워치 딜러 집안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던 프레스 봄(Frères Baume)은 1830년 스위스 유라 지방의 레 브와(Les Bois) 지역에서 처음으로 봄가(家)의 시계 사업을 시작하게 된다.1918년 봄가의 워치 산업을 3대째 이어가고
조선희 기자   2014-02-19
[기업·경영] 160여 년의 사랑과 로맨스, 까르띠에
보석과 오브제 아트의 세계 최고의 디자인·제조업체로 널리 알려진 까르띠에는 160여 년의 역사를 지닌 전설적인 브랜드다.세기 반 이상의 시간을 통해 보석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예술적 영감으로 만들어낸 까르띠에 하우스의 놀라운 장인정신은 그 누구도 저항할
심양우 기자   2014-01-21
[기업·경영] 장인정신의 전설…몽블랑
100여 년이란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품질과 가치를 제시해 온 브랜드 몽블랑의 역사는 1906년 3명의 사업가 Claus Johannes Voss, Alfredo Nehemias, August Eberstein으로부터 시작되었다. ‘심플로 펜 컴퍼
박원석 기자   2013-11-27
[기업·경영] 장인정신이 빚어낸 실용 예술품 S.T.DUPONT
에스.티.듀퐁(S.T.DUPONT)의 역사는 1872년 시몽 티소 듀퐁(Simon Tissot Dupont)이 25세 되던 해 파리에 있는 외교관, 비즈니스맨, 법률가 등을 위한 서류 가방을 만들면서 시작되었다.이후 제2차 세계대전을 겪으면서 재료가
박원석 기자   2013-11-26
[기업·경영] 클래식 수트의 자존심 브리오니(Brioni)
클래식 남성 수트 중에서도 이탈리아 로만 스타일 수트의 자존심이라 불리는 브리오니(Brioni)는 1945년 클래식한 멋스러움의 대명사인 이탈리아에서 탄생했다. 이후 브리오니는 60여년의 역사 동안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품격과 완벽한 테일러링으로
박원석 기자   2013-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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