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행복이 모두의 행복”…동부화재 ‘행복약속 365’ 선포
상태바
“고객 행복이 모두의 행복”…동부화재 ‘행복약속 365’ 선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3.20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9일 '행복약속 365' 선포식에서 김정남 사장이 SI 깃발을 흔들고 있다. <동부화재 제공>

동부화재는 올해 고객서비스 방향을 공유하고 현장 중심 실천계획을 수립하기 위해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 인재개발원에서 19일 ‘행복약속 365’라는 SI(Service Identity) 선포식을 가졌다.

‘행복약속 365’는 1년 365일 항상 고객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동부가족 모두의 다짐과 약속으로 고객 서비스를 표현하는 핵심적 가치와 실천적 의미의 내용을 담고 있다.

고객감동을 뛰어 넘어 고객의 행복도 충족시키겠다는 동부화재의 고객서비스에 대한 의지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신속을 의미하는 Speed, 친절을 의미하는 Smile, 정확을 의미하는 Smart,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특별함을 의미하는 Special, 365일 지속적으로 의미하겠다는 의미의 Steady 등 고객서비스의 약속을 ‘5S’로 정의했다.

김정남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전 임직원, PA, 협력업체 등 동부가족 모두가 ‘행복약속 365’를 적극 실천함으로써 고객행복이라는 가치를 회사의 성장발전과 우리사회 전체의 행복을 만들어가는 핵심가치로 승화시켜 나가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당부했다.

동부화재는 ‘행복약속 365’SI 선포식과 더불어 전국 178명의 대리·과장급 차세대 리더들을 한곳에 모아 고객감동, 업무혁신, 직원만족을 위한 다이내믹 리더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현장에서의 상호소통을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