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터스, MINI 출고하면 MINI 펀 카드·신차교환보험 제공
상태바
코오롱모터스, MINI 출고하면 MINI 펀 카드·신차교환보험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4.04.03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he New MINI

코오롱모터스는 MINI를 출고하는 모든 고객에게 멤버십 카드 ‘코오롱모터스 MINI 펀 카드’(MINI Fun Card)를 발급한다고 3일 밝혔다.

또 4월 한 달간 기존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MINI 신차교환보험을 제공한다.

MINI 최초의 멤버십 카드인 ‘MINI 펀 카드’는 코오롱모터스를 통해 MINI를 출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MINI 관련 AS는 물론 7개 패션 브랜드(커스텀멜로우, 쿠론,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코오롱스포츠, 헨리코튼, 엘로드) 및 지역별 파트너 사업장과 연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또한 향후 지역별 파트너 제휴사와 비즈니스 파트너십 네트워크를 통해 MINI고객이면 누구나 서로 필요한 부분을 상호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MINI 패밀리 네트워크' 서비스로 확대 운영될 계획이다.

‘MINI 신차교환보험’은 차량 운행 중 3년 이내에 차량 간 사고로 인한 수리비용이 최초 차량 구입가격의 30%를 초과할 경우 사고차량 반납을 전제로 동일모델의 신차로 교환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서초와 대구, 광주 등 3개 MINI 전시장에서 4월 한 달간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적용된다. 이번 보험 프로모션은 ‘더 뉴 MINI’를 제외한 전 모델에 해당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