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와이 혼다’ 캠페인으로 소비자 소통 강화
상태바
혼다코리아, ‘와이 혼다’ 캠페인으로 소비자 소통 강화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1.2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와이 혼다 사이트 이미지.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는 혼다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체험을 공유하는 ‘와이 혼다’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캠페인은 혼다 브랜드 선호도 증대와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해 기획됐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혼다의 기술력과 성능 등 메카닉적인 스토리 대신 혼다를 직접 경험한 사람들의 진솔하고 따뜻한 휴머니즘 스토리를 통해 혼다가 가진 매력을 전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혼다는 지난 17일 ‘와이 혼다’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배우 이천희와 푸드스타일리스트 메이 등과 같은 유명인부터 혼다코리아 딜러 영업사원과 혼다 일본 본사에 근무하는 한국인 기술자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왜 혼다를 선택했고 그들이 경험한 혼다의 매력이 무엇인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배우 이천희는 “혼다는 모터사이클을 통해 처음 접했으며 지금까지 8년 넘게 이용하면서 뛰어난 내구성에 감명해 브랜드에 대한 깊은 신뢰를 갖게 됐다”면서 “최근에 경험한 파일럿 역시 내 가족들을 마음 놓고 태울 수 있는 든든한 차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우영 혼다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진심과 혼다의 매력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혼다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혼다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전하는 더 많은 이야기는 ‘와이 혼다’ 웹사이트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