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전국 대체로 맑고 ‘포근’…서울 낮 기온 7도
상태바
[날씨] 전국 대체로 맑고 ‘포근’…서울 낮 기온 7도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2.25 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일인 25일 현재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으나 전남은 구름이 많고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다.

기상청에 따르면 오늘은 중국 상해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기온은 당분간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분포를 보이겠으며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크겠다.

아침 예상 기온은 서울 -2도, 대전 -3도, 대구 -1도, 부산 1도, 광주 -1도, 울산 1도, 제주 3도 등이며 낮 예상 기온은 서울 7도, 대전 9도, 대구 11도, 부산 12도, 광주 9도, 울산 12도, 제주 10도 등이다.

오늘 밤부터 내일(26일) 아침 사이 내륙지역을 중심으로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야 한다.

현재 일부 경남서부내륙에 건조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당분간 동해안 지역을 중심으로 대기가 차차 건조해지겠으니 각종 화재예방에 유의해야 된다.

내일(26일)은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으로 가끔 구름이 많겠다.

모레(27일)는 서해상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강원영동과 경상도는 동풍의 영향으로 대체로 흐리고 경북동해안과 경남동부에는 낮 동안 가끔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