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머슬 크루저 ‘골드윙 F6C’ 출시…가격 2490만원
상태바
혼다코리아, 머슬 크루저 ‘골드윙 F6C’ 출시…가격 2490만원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4.06.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혼다코리아의 머슬 크루저 ‘골드윙 F6C’ <혼다코리아 제공>

혼다코리아가 골드윙 시리즈의 완성작이자 머슬 크루저로 탄생한 ‘골드윙 F6C’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골드윙 F6C는 혼다의 플래그십 모델인 골드윙의 DNA를 계승해 골드윙 고유의 주행 성능은 유지하면서 저중량·저중심 설계를 통해 경쾌한 핸들링과 승차감을 대폭 업그레이드시켰다.

또한 강인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통해 머슬 크루저로 재탄생했다.

최고의 정숙성과 신뢰성을 자랑하는 골드윙 정통의 1832㎤ 수평대향 6기통 엔진을 탑재해 부드러운 출력과 뛰어난 가속 성능을 실현했다.

735mm의 낮은 시트고와 함께 스텝의 위치는 F6B에 비해 15mm 높여 더욱 안정적인 라이딩 포지션을 제공한다.

핸들은 시트 쪽으로 38mm 정도 긴 타입을 적용해 방향 전환이 한층 수월하다. 또한 불필요한 요소를 제거해 차체의 경량화를 달성하면서 저속 영역에서부터 파워풀한 감각을 제공한다.

전면 헤드라이트에는 LED를 채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브레이크 듀얼 디스크에 ABS를 장착해 급제동시에도 안정감을 유지했다.

차선 변경이나 좌·우회전 종료 후 센서 인식에 의해 자동으로 방향 지시등이 꺼지는 자동 방향 지시등 캔슬러 시스템도 적용했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F6C는 프리미엄 스타일리시 투어러로 인정받아 온 골드윙 시리즈를 완성시키는 색다른 매력의 크루저 모델”이라고 전했다.

골드윙 F6C는 블랙 한 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249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