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도 소녀 감동스토리’ 동영상 4주 만에 2500만 뷰 돌파
상태바
LG전자, ‘인도 소녀 감동스토리’ 동영상 4주 만에 2500만 뷰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6.0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의 인도진출 20주년 기념 동영상 속의 인도 소녀. <LG전자 제공>

LG전자가 인도 진출 20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동영상이 인도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LG전자는 지난달 11일 유투브에 공개한 동영상이 최근 4주 만에 조회수 2500만 뷰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하루 평균 조회수로는 약 100만 뷰에 달한다.

약 4분 분량의 동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60zlBxiUwxQ)은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소녀가 우주비행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담았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별에 있다고 믿는 소녀는 우주비행사를 꿈꾸게 됐고 어머니는 어려운 형편이지만 TV를 팔아 딸의 꿈을 돕는다. 우주비행사가 된 딸은 어머니에게 LG 올레드 TV를 선물한다는 내용이다.

동영상을 본 인도 네티즌들은 “감동적이다”, “마치 영화 한 편을 본 것 같다”, “광고를 보면서 눈물 흘린 건 처음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LG전자는 가족을 특히 소중히 여기는 인도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냈기 때문에 동영상이 주목받은 것으로 보고 있다.

LG전자는 20주년 기념영상 제작 외에도 20개월 무이자 할부, 제품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