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호텔 객실서 미니빔 TV·공기청정기 등 체험하세요”
상태바
LG전자, “호텔 객실서 미니빔 TV·공기청정기 등 체험하세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6.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8월말까지 서울 강남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투숙객들에게 자사 인기 제품을 대여해준다고 19일 밝혔다.

LG 미니빔 TV,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포터블 스피커, LG 포켓포토 등이다.

딜라이트 투게더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인기 제품 체험을 비롯해 주니어 스위트, 12세 미만 아동 2인까지 동행할 수 있는 조식 뷔페 성인 2인 이용권, 고급 와인, 유기농 화장품, 코엑스몰 놀이공간 이용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 상품은 하루 5객실 한정으로 판매된다.

LG전자는 인기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장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급 호텔과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달 초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사우스케이프 스파 앤 스위트 등 로비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W를 설치했다.

LG 미니빔 TV(PH450)는 제품과 화면 사이에 33cm의 공간만 있어도 약 80인치(203.2cm) 화면을 구현한다.

제품과 화면 사이 거리가 짧아 설치가 편리하고 최대 2시간 30분간 쓸 수 있는 배터리가 내장됐으며 블루투스 스피커와 무선으로 연결하면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는 전 방향에서 공기를 흡입해 360도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내보낸다.

제품 상단의 클린부스터는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 정화한 공기를 멀리까지 내보내며 방향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방향으로 깨끗한 공기를 집중적으로 보낼 수 있다.

포터블 스피커 액티브는 풍성한 중저음을 내는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2개 탑재했다. 생활 방수 기능을 갖췄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0시간 사용할 수 있다.

LG 포켓포토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곧바로 출력하는 초소형 포토 프린터다. 스마트폰에서 출력할 사진을 고를 수 있고 동일한 사진도 여러 장 출력할 수 있다. 사용자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블루투스를 통해 포켓포토로 보내서 출력할 수 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HE마케팅FD 담당은 “고객들이 LG 가전제품의 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