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 공개 7주 만에 1000만 뷰 돌파
상태바
LG전자,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 공개 7주 만에 1000만 뷰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8.11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지난 6월 방송인 서장훈씨를 모델로 기용한 LG 코드제로 A9 광고 영상을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공개해 7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1분18초 분량의 광고 영상은 키가 큰 서장훈씨의 청결하면서도 익살스러운 이미지를 활용해 코드제로 A9의 청소 성능, 위생성, 사용 편의성 등을 쉽고 직관적으로 표현해 네티즌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영상은 또 세계 최고 수준의 140와트(W) 흡입력, 사용자의 키에 맞춰 청소기의 길이를 90cm부터 112cm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함, 마루·침구·카펫 등 청소 대상에 최적화된 전용 흡입구, 벽을 뚫지 않고도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전용 충전대 등 코드제로 A9의 다양한 장점들을 재치있게 담아냈다.

코드제로 A9은 광고 영상을 통해 널리 알려지면서 출시한지 3주 만에 1만대가 팔렸다. 2015년 선보였던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핸디스틱’이 1만대 판매에 3개월이 걸리던 것에 비하면 3배 이상 빠르다.

LLG화학의 고성능 착탈식 배터리 2개를 사용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다. 또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이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특히 LG전자는 고객들이 주로 사용하는 바닥 청소 시 청소기에서 나오는 바람이 사용자의 반대편을 향하도록 제품을 디자인해 사용자를 배려했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을 한국과 대만에 출시한 데 이어 올 하반기부터 호주, 미국 등에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