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터넷·IPTV 신규 가입시 기가지니·무선 공유기 제공
상태바
KT, 인터넷·IPTV 신규 가입시 기가지니·무선 공유기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8.22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가입자 확대를 위해 인터넷-IPTV 서비스 이용자에게 기가지니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내년 1월31일까지 진행되며 KT의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과 국내최다 채널을 볼 수 있는 올레 tv에 동시 가입하면 월 9900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가 인터넷(1G)과 올레tv 라이브 15이상 요금제에 동시 가입하면 기가지니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기가급 무선 공유기 기가 와이파이 이용료 월 3300원도 전액 면제받을 수 있다.

올레 tv만 가입해도 기가지니 단말 임대료를 월 1100원부터 최대 월 44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기존 KT 인터넷과 IPTV 이용자도 해당 요금제로 변경하고 기가지니를 3년 약정 신규로 신청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레 tv를 5년 이상 장기 이용한 소비자가 tv 12 이상 요금제로 변경하면 기가지니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최다 채널을 제공하고 있는 올레 tv는 지난달 20일 tv15 요금제에 신규 채널 6종을 추가해 총 250여개 채널을 제공한다.

추가된 신규 채널은 대부분 업계 최초·단독으로 선보이는 것으로 채널W(일본드라마), E!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사이언스(다큐멘터리), 다빈치러닝(어린이교육), HGTV(인테리어) 등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장르로 구성됐다.

tv15 이상 요금제 신규 이용자 전용 무료 콘텐츠 혜택도 대폭 강화됐다.

tv15 요금제 가입 시 VIP혜택존 메뉴에서 매월 최신영화 2편을 무료 제공하며 인기 영화 시리즈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소장용 VOD팩도 무료로 제공한다.

가입 첫 달에는 2만원 상당 TV쿠폰을 증정하며 프라임 무비팩·키즈팩·애니팩 VOD월정액 3종 가입 시 첫 달 서비스 이용료가 면제된다.

이필재 KT 마케팅전략본부장(전무)은 “고객들이 최고의 서비스를 부담 없이 즐기고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