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카 리모델링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헌차를 새 차로”
상태바
기아차, 카 리모델링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헌차를 새 차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10.1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가 오래된 차량을 리모델링해 원하는 차량으로 변신시켜 주는 ‘카 리모델링’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본인 자동차에 애정이 많은 고객과 복지·아동단체를 대상으로 추억과 사연을 접수받고 총 6대를 선정해 신차 느낌의 특별한 자동차로 리모델링해 준다.

선정된 차량은 11월 중 입고돼 차량 리모델링 작업을 받은 후 12월 초 다시 인도할 예정이다.

먼저 선정된 차량에 공통적으로 세차, 광택 코팅, 핸들커버, 측·후면 윈도우 썬팅 등을 시공하고 최신 편의사양인 어라운드 뷰 모니터링 시스템과 안드로이드 올인원(내비게이션) 상품을 장착한다.

이후 스타일 업, 드레스 업, 라이프 업, 세이프 업 등 네 가지 특별한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스타일 업은 개성 있는 차량 외관 데칼을 부착하고 휠을 도색하는 등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변신시켜주는 패키지이고 드레스 업은 리어 스포일러와 브레이크 캘리퍼 등을 장착해 외관과 성능을 개선시켜 주는 패키지다.

라이프 업 패키지는 루프 박스와 차량 측면 윈도우 커튼, 결합용 텐트 등 레저에 편리한 사양으로, 세이프 업 패키지는 전방 감지 센서와 와이드 아웃사이드 미러, 응급 키트 등 안전 관련 사양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차량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차량 클리너 세트와 청소기, 차량 세척 타월 등 차량 관리 용품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11월 둘째 주 중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공개할 예정이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차량용 공기청정기(10명), 모바일 기프티콘(5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카 리모델링 프로그램은 올해로 5회째를 맞이했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개선해 기아레드멤버스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정착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