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G29·시프터·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3종 구성 에디션 예약 판매
상태바
로지텍, G29·시프터·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3종 구성 에디션 예약 판매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10.1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는 PS4용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출시를 기념해 로지텍 G29 레이싱 휠을 구매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7일 국내 출시를 앞둔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플레이스테이션 4버전은 전 세계 7690만장 이상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한 레이싱 게임 그란 투리스모의 최신작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애스턴 마틴 등 전 세계 유명 자동차 제조사들의 콘셉트 모델을 포함한 총 150종 이상의 슈퍼카로 17개 로케이션과 28개 레이아웃 코스를 달려볼 수 있다.

로지텍 G29 레이싱 휠은 듀얼 모터 포스 피드백을 제공해 연석이나 비에 젖은 아스팔트 같은 노면 상태를 실제처럼 플레이어에게 전달한다.

실제 차량 변속기 기어를 본 따 만들어진 헬리켈 기어링은 긴장감을 부여하면서도 부드러운 스티어링을 선사한다.

D패드, 콘솔 버튼, 스테인레스 스틸 재질 시프터가 편리한 위치에 탑재돼 자연스러운 컨트롤이 가능하다.

액셀, 브레이크, 클러치 페달로 이루어진 바닥 페달 유닛은 더 역동적인 차량 제어를 가능케 해 실제 차량을 모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로지텍은 오는 16일까지 예판넷에서 진행되는 G29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스페셜 에디션 프로모션은 선착순 500명에게 G29 레이싱 휠과 푸시다운 후진을 지원하는 6단 H패턴 변속기 드라이빙 포스 시프터,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의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에디션을 정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예약 판매 기간 종료 후에도 11번가, 티몬 등에서 G29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스페셜 에디션 프로모션 혹은 시프터와 문화상품권 증정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다음달 17일 또는 선착순 수량 소진 시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