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국내 최초 PGA투어 정규 대회 공식 후원
상태바
제네시스, 국내 최초 PGA투어 정규 대회 공식 후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10.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오는 19~22일 제주도에 위치한 클럽 나인브릿지 제주에서 열리는 PGA투어 정규 골프 대회 ‘THE CJ CUP NINE BRIDGES’를 공식 후원한다고 18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공식 차량 후원사로서 EQ900, G80, G70 등 총 66대를 선수·관계자 의전 차량과 대회 운영 차량으로 지원한다.

PGA투어 정규 골프 대회는 전 세계 227개국에서 30여개의 언어로 중계되며 평균 10억명 이상이 시청하는 글로벌 스포츠 이벤트다. 이번 대회에는 저스틴 토마스, 제이슨 데이, 아담 스콧 등 유명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2017 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자인 김승혁 선수와 제네시스 포인트 상금 제도 상위 3위 선수인 최진호 선수, 이정환 선수, 이형준 선수 등이 참가한다.

제네시스는 대회 기간 중 홀인원을 하는 선수에게 G70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G70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갤러리 플라자에 EQ900, G80 스포츠, G70 등 풀 라인업을 전시할 예정이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열리는 PGA투어 정규 대회에 공식 운영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며 “참가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최고의 차량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