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북미국제오토쇼서 뉴 MINI·5도어·컨버터블 최초 공개
상태바
MINI, 북미국제오토쇼서 뉴 MINI·5도어·컨버터블 최초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1.12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뉴 MINI 컨버터블(왼쪽), 뉴 MINI. <MINI 제공>

MINI는 오는 14일부터 열리는 북미국제오토쇼에서 뉴 MINI, 뉴 MINI 5도어, 뉴 MINI 컨버터블을 최초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공통적으로 전면 LED 헤드라이트 부분에 검정색 패널이 추가되면서 전면부 강인함이 강화됐으며 LED 소재 리어 라이트에는 유니언잭 디자인이 가미돼 브랜드 정체성이 강조됐다.

모델 별로 솔라리스 오렌지 메탈릭, 스타라이트 블루 메탈릭, 에메랄드 그레이 메탈릭 등 새로운 색상이 적용됐다.

내·외관 곳곳에 위치한 MINI 로고 역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적용된 로고 디자인으로 변경돼 현대적인 감성을 강조했다.

실내는 모델 별로 몰트 브라운 색상의 체스터 가죽이 적용됐고 옵션사양으로 MINI 유어스 인테리어 스타일인 피아노 블랙 색상의 인테리어 표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중앙 계기판에 위치한 디스플레이에는 터치 기능이 추가됐으며 옵션사양으로 무선 충전 기능도 장착할 수 있다.

MINI 커넥티드 시스템에는 뉴스와 일기예보 등 정보를 제공하는 MINI 온라인 서비스를 비롯해 인텔리전트 이머전시 콜, MINI 텔레서비스, 리모트 서비스, 콘시지어 서비스, 실시간 교통 정보 제공 서비스 등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MINI 관계자는 “MINI를 대표하는 모델인 뉴 MINI와 공간성과 실용성이 강화된 MINI 5도어, 콤팩트 부문 최초이자 유일한 프리미엄 오픈톱 모델인 MINI 컨버터블 모델이 더 강화된 실용성과 독창성을 갖추고 새롭게 탄생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