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스팅어’…기아차 업스케일 다이내믹 세단 ‘올 뉴 K3’ 공개
상태바
‘리틀 스팅어’…기아차 업스케일 다이내믹 세단 ‘올 뉴 K3’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2.13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볼륨감 있고 다이내믹한 외관을 구현한 올 뉴 K3. <사진=심양우 기자>

기아자동차가 13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볼륨감 있고 다이내믹한 외관으로 ‘리틀 스팅어’라는 호평을 받은 ‘올 뉴 K3’를 선보이며 사전계약에 돌입했다.

기존의 다이내믹한 디자인 콘셉트에 볼륨감과 고급감을 더해 업스케일 다이내믹 세단 이미지를 완성했다.

전면부는 롱후드 스타일을 기반으로 볼륨감을 더하고 기아차 상징인 호랑이코 형상 그릴과 올 뉴 K3 시그니처 디자인인 엑스 크로스 LED DRL, 풀LED 헤드램프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 뉴 K3 시그니처 디자인인 엑스 크로스 LED DRL. <사진=심양우 기자>

범퍼 하단에는 대형 인테이크 그릴과 수평형 방향지시등이 포함된 에어커튼을 배치해 다이내믹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측면부는 루프를 지나 트렁크까지 이어지는 쿠페형 루프라인을 통해 역동성을 강조하고 불륨감을 강조한 면처리로 세련미를 더했다.

▲ 화살 모양을 형상화한 애로우 라인 LED 리어콤비램프와 이를 연결한 트렁크 가니쉬, 전면부와 동일한 수평형 방향지시등을 적용한 후면부. <사진=심양우 기자>

후면부는 화살 모양을 형상화한 애로우 라인 LED 리어콤비램프와 이를 연결한 트렁크 가니쉬, 전면부와 동일한 수평형 방향지시등을 적용했다.

외관 색상은 런웨이 레드, 호라이즌 블루, 플래티늄 그라파이트, 스틸 그레이 등 신규 색상 4종을 포함해 스노우 화이트 펄, 실키 실버, 그래비티 블루, 오로라 블랙 펄 등 총 8종을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