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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누리, 조립PC AS서비스 ‘에누리 다이렉트’…엔지니어 직접 방문
조선희 기자  |  sunhee@iheadlin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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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인 2018.02.14  11: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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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누리 가격비교는 조립PC 애프터서비스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는 구매 한 달 이내면 엔지니어가 고장이 예상되는 부품을 가지고 방문해 현장에서 점검과 수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전문 서비스로 고장난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후 발송하는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부품 교체과정을 지켜볼 수 있다.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 중 새롭게 시도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는 PC와 함께 정품 윈도우 구매 시 한 달 이내 윈도우 불량의 경우 1회 무상 재설치, 기존 1개월이었던 접촉 불량 무상 서비스는 1년으로 연장되며 서울 지역의 경우 1회 왕복 퀵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는 전국 약 100개의 서비스센터망을 구축하고 소규모 조립 업체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들 역시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도서산간지역이나 센터부재지역의 경우 본사에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며 본사수리 진행 시 제품 사진, 테스트 영상 등 수리 진행상황을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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