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중동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확대하는 등 현지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지난 11일 쿠웨이트의 핵심 상권 중 하나인 ‘로자나 몰’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 오픈 행사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2개층(433㎡)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브랜드숍에는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소개하기 위한 체험존이 마련돼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등 시그니처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쿠웨이트 외에도 이집트, 이란, 레바논, 요르단, UAE, 사우디 등 중동 주요 국가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운영하고 있는 LG전자는 국가별 핵심 상권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브랜드샵을 지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차국환 LG전자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부사장은 “중동 지역 총 12개의 LG 프리미엄 브랜드숍은 모두 LG 시그니처 제품을 갖췄다”며 “성장잠재력이 큰 중동지역에서 프리미엄 브랜드숍을 확대해 시장 지배력을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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