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시스템, 협력사와 중장기 목표·수출 전략 등 동반 성장 비전 공유
상태바
한화시스템, 협력사와 중장기 목표·수출 전략 등 동반 성장 비전 공유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3.1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장시권 한화시스템 대표이사가 중장기 경영 계획·글로벌 시장 수출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한화시스템 제공>

한화시스템은 지난 16일 서울 프라자호텔에서 ‘2018 협력사의 날’ 행사를 갖고 협력업체와 동반 성장 비전을 공유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09년부터 매년 협력사의 날 행사를 개최하면서 핵심 기술 혁신을 위해 함께 노력해온 협력업체에 감사의 마음을 전해왔다.

올해는 생산·개발 각 부분에서 뛰어난 상생협력을 보여준 총 10개 협력업체를 선정해 우수업체 시상을 진행했다.

중장기 경영 계획·글로벌 시장 수출 전략을 소개하는 동시에 협력사 참여를 확대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함께 발표했다.

아울러 올해 새롭게 시행되는 방산제도·원가시스템에 대해 공유하는 한편 품질개선과 원가검증 활동 등 협력업체 경쟁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이슈에 대해서 함께 논의했다.

향후 상호신뢰를 더욱 굳건히 해 국내 방산 시장에서의 공동성과를 해외 시장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한화시스템은 밝혔다.

장시권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협력업체와의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협업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며 “협력사와 함께 국내 방위산업 균형 발전에 기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