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베이비페어서 ‘아이들나라·U+우리집AI’ 체험 지원
상태바
LG유플러스, 베이비페어서 ‘아이들나라·U+우리집AI’ 체험 지원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3.2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 행사에 참가해 ‘U+tv 아이들나라’와 ‘U+우리집AI’ 등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출산을 앞두거나 유아·어린이를 동반한 가족고객들에게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콘텐츠와 U+우리집AI, 우리집IoT 등 홈서비스가 육아에 도움이 되는 것을 공감할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제공한다.

체험 공간은 실제 가정환경과 유사하게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도록 ‘수퍼맘·수퍼대디를 위한 우리집 거실&주방’과 ‘우리아이 성장을 함께하는 우리집 아이방’ 두 가지 주제로 구성됐다.

수퍼맘·수퍼대디를 위한 우리집 거실&주방은 U+우리집AI 서비스의 말로 제어하는 IoT 기능과 말로 필요한 물건을 바로 주문할 수 있는 쇼핑 기능 등 부모들을 위한 기능과 집안일 중인 부모를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한 U+tv 아이들나라의 책 읽어주는 TV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우리아이 성장을 함께하는 우리집 아이방은 깨끗한 공기질 유지와 자세교정은 물론 실시간 확인까지 가능한 공기청정기, 홈CCTV미니, 링고스마트 등 아이들 육아에 필요한 IoT 제품들과 U+우리집AI를 통해 아이들 스스로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YBM영어동화, 네이버 검색, 번역 등 외국어 교육 기능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행사 첫날인 22일 4500여명 정도가 방문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행사가 진행되고 있다고 LG유플러스는 밝혔다

이외에도 LG전자 바로 옆에 전시 공간을 배치해 LG 브랜드 시너지 효과를 높이며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정혜윤 LG유플러스 홈·미디어마케팅담당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스마트홈 환경을 재현해 고객들이 육아 환경에 맞게 유용한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했다”며 “LG유플러스만의 일등 서비스를 많이 경험할 수 있도록 체험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