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친환경 업사이클 캠핑’ 참가자 140팀 모집
상태바
기아차, ‘친환경 업사이클 캠핑’ 참가자 140팀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4.2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충북 제천 소재 평산캠핑장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업사이클 오토캠핑’에 참가할 고객 140팀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캠핑은 2014년부터 4년 연속 내수시장 RV 판매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자동차를 활용한 친환경적인 레저 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개선하다는 의미인 업그레이드와 재활용을 뜻하는 리사이클이 결합된 합성어 ‘업사이클(Upcycle)’을 테마로 다양한 활동을 마련해 환경 보호를 위해 고민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1차(5월19~20일), 2차(5월26~27일) 등 각 70팀씩 총 2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기아차는 참석자 전원에게 1박2일간의 오토캠핑 장소, 바비큐용 고기, 과자 등의 먹거리를 제공한다. 캠핑용품 교환하기, 요리 경연대회, 쓰레기 배출 줄이기, 폐자재 활용 물건 만들기 등 환경 보호에 앞장설 수 있고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해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RV 보유고객 또는 4월 기아자동차 RV 출고고객, 출고 대기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다음달 3일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8일 개별 통보되며 기타 응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능하다.

기아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삶의 동반자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