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전국 50개 거점서 ‘G7 씽큐’ 체험…11일부터 예약 판매
상태바
LG전자, 전국 50개 거점서 ‘G7 씽큐’ 체험…11일부터 예약 판매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5.04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모델이 서울 용산역에 설치된 체험존에서 G7 씽큐를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4일부터 전국 50개 거점에서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체험부스인 ‘G7 씽큐 스퀘어’를 운영한다.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11일부터는 전국 3000여 판매점에도 체험존이 마련된다. 이는 역대 최대 규모다.

G7 씽큐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디스플레이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상자나 테이블 등 공명할 수 있는 사물이 우퍼가 되는 ‘붐박스 스피커’, 화각이 줄어들지 않고도 인물만 강조해 촬영하는 ‘아웃포커스’, 편리할 뿐 아니라 긴급 상황에서도 유용한 음성 비서 ‘Q보이스’ 등 편리한 새로운 모바일 경험들을 탑재했다.

오는 18일 출시에 앞서 11~17일 진행되는 예약 판매 기간동안 G7 씽큐를 구매할 경우 1년 동안 액정이 파손될 경우 한 차례 무상으로 교체 받을 수 있고 LG 베스트샵 멤버십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예약 고객은 물론 출시 이후 구매한 고객들도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취향에 따라 특색 있는 액세서리로 구성된 4개 패키지 중 1개를 골라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15만원 상당의 넥슨 신규 게임 카이저 아이템, 광고 없는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퓨리케어 정수기·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트롬 스타일러·힐링미 안마의자·트롬 건조기 건강관리 등 가전 5종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브랜드 상관없이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프리미엄 제품이면 G7 씽큐 구매 시 최고 수준의 중고 보상 체계는 물론, 사용하던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원을 보상하는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