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통3사, LG ‘G7 씽큐’ 예약가입 유치전 시동…각사별 혜택은?
상태바
이통3사, LG ‘G7 씽큐’ 예약가입 유치전 시동…각사별 혜택은?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5.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ThinQ)’.

LG전자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 ‘G7 씽큐(ThinQ)’ 출시를 앞두고 조기가입자 확보를 위한 이동통신 3사의 유치 경쟁이 시작됐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이통3사는 오는 11일부터 진행되는 사전예약 행사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앞세워 소비자를 유혹하고 있다.

G7 씽큐는 세로, 가로, 두께가 각각 153.2mm, 71.9mm, 7.9mm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를 유지하면서 LG 스마트폰 중 가장 큰 6.1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오디오(Audio), 배터리(Battery), 카메라(Camera), 디스플레이(Display)의 ‘ABCD’로 대표되는 주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핵심기능을 더 쉽게, 편리하게, 재미있게 쓸 수 있도록 혁신적인 기술들을 대거 적용했다.

디스플레이는 차원이 다른 밝기와 색감의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비롯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성능을 향상시켰다.

오디오에는 스마트폰 자체가 스피커의 울림통 역할을 하는 신기술인 붐박스 스피커를 탑재해 기존 스마트폰보다 2배 이상 풍부해진 강력한 중저음을 실현했다.

인공지능(AI) 카메라는 피사체와 촬영환경을 스스로 인식해 최적의 화질터 을 추천해 주는 모드가 기존 8개에서 19개로 늘어나 더욱 스마트해졌다.

구글 어시스턴트와 Q보이스를 최대 5미터 밖에서도 실행시킬 수 있는 원거리 음성인식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이 멀리 있어도 말 한마디로 문자를 보낼 수 있다. 복잡한 등록 절차 없이 AI가 제어 가능한 스마트 가전을 자동으로 연결해주는 ‘Q링크’도 탑재됐다.

출고가는 G7 씽큐(64GB) 89만8700원, G7플러스 씽큐(128GB) 97만6800원이다.

색상은 뉴모로칸 블루, 뉴오로라 블랙, 라즈베리로즈 등 총 3가지며 오는 18일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유럽, 중남미, 아시아 등 전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통 3사는 사전 예약가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유치경쟁을 벌인다.

먼저 SK텔레콤은 총 78만4800원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Light-Plan’ 이용 시 24개월간 최대 43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카드 사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7만원 캐시백, 36만원 청구 할인 등이 제공된다.

‘척척할인’에 가입할 경우 제휴처 이용 금액에 따라 24개월간 최대 35만4800원의 통신비를 할인받을 수 있다. 별도 이용료 없이 결합할인, 신용카드 할인 등과 중복해 받을 수 있다.

예약 고객을 위한 푸짐한 경품도 준비됐다. 예약 고객은 SK텔레콤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 미니, 프리디 무선 충전기, 우드 붐박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개통 기준 선착순 3000명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뮤직메이트’ 2개월 무제한 이용권도 제공된다.

온라인 예약가입자에겐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T월드다이렉트 예약가입 고객은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시계, 샤오미 3세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2만mAh), 프리디 무선충전기, 누구 미니 3만원 할인권 등 4종 가운데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KT는 전국 KT매장, 공식 온라인 채널인 KT숍을 통해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광화문 KT 스퀘어를 비롯해 전국 L·Zone 매장에서 G7 씽큐를 전시하고 사전체험을 진행한다. 사전 체험코너에서 AI카메라 기능, 붐박스 사운드 감상,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등 특화된 기능을 확인할 수 있다.

KT에서 사전 예약을 할 경우 프리디 무선충전패드와 우든 붐박스 중 1가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모든 KT 고객에게는 지니뮤직 MP3 다운로드 30곡 이용권을, 선착순 3000명에게는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콘텐츠팩 3종(프라임무비팩·프라임키즈팩·프라임애니팩) 1개월 무료체험 쿠폰(모바일 전용)을 증정한다.

온라인 예약가입자는 앤쓰리 사운드티비 블루투스 스피커, 요이치 셀카봉, 탁상용 다용도 거치대, 3in1케이블 4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2개의 제휴카드로 2번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 더블할인 플랜’을 통해 경제적으로 G7 씽큐를 구매·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와 슈퍼할부 신한카드로 구매하면 2년간 단말과 통신 요금에서 각각 최대 48만원씩 총 96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여기에 18일부터 6월30일까지 가입자는 G7 씽큐 한정 캐시백 7만원을 받을 수 있어 최대 103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G7 씽큐 출시와 함께 선보이는 제휴할인 카드 KT 프리미엄 슈퍼DC 현대카드는 월 30만원 사용 시 1만7000원 할인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전국 LG 유플러스 대리점과 온라인몰 유플러스숍에서 LG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G7 씽큐’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제휴카드와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최대 7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LG U+라이트플랜 신한카드로 구매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총 55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LG U+하이라이트 KB국민카드, 현대카드 M Edition2 등 7개 카드사에서 제휴할인이 가능하다.

출시 2년 이상 된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최대 16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사용하던 휴대폰에 남아 있는 개인정보 는 완전 삭제되며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원을 보상받는 보험도 자동으로 서비스한다.

G7 출시를 기념한 사은품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다채롭다.

LG유플러스에서 G7 씽큐를 사전예약하면 뮤직팩(블루투스 무선 마이크+지니뮤직 3개월권), 무비팩(AR 매직미러 안경+U+비디오포털 VOD 쿠폰 3만원권), 붐박스팩(붐박스 스피커+지니뮤직 3개월권) 중 한 가지를 선택 사은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18일부터 기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VOD 쿠폰(2만원권)을 제공한다.

온라인 예약가입자는 BTS 정규3집 앨범(초회 한정 포토카드·포스터 포함), 스위스 밀리터리 모바일 액세서리 10종세트, 블루투스 스피커 등 7개의 사은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G시리즈 애호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G시리즈 고객 명예의 전당’ 행사를 진행한다. 선발된 고객들에게 G7 기기와 더불어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1년 이용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