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는 유럽프로리그 상위팀 간 축구대회인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후원 계약을 3년 연장하며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2012년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꾸준히 이어온 한국타이어는 2020/21 시즌 결승전까지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
이를 통해 주력 시장인 유럽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 확산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2018/2019 시즌부터는 경기장 보드와 LED 광고판, 미디어 월 등 경기장 내 마케팅 수단뿐 아니라 리그의 온라인 채널로까지 브랜드 노출 기회를 확장했다.
매주 대중들의 온라인 투표로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는 ‘이 주의 선수’ 제공 스폰서로도 소개된다.
이외에도 UEFA 유로파리그 결승전과 리그 주요 경기들을 연계해 딜러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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