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불꽃로드’ 참가자 모집…10개 지역 테마 여행 지원
상태바
한화그룹, ‘불꽃로드’ 참가자 모집…10개 지역 테마 여행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6.12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그룹이 특별한 테마로 구성된 여행을 통해 새로운 꿈으로 한걸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화 불꽃로드’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시간과 공간에서의 ‘여행’이라는 경험을 통해 잠시 멈춰 있던 꿈에 대한 불꽃을 다시 발견하고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캠페인이다.

지난해 진행된 시즌2에서는 총 10팀 선발에 약 6만팀, 16만명이 지원해 6000대 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올해는 한화그룹의 스타트업 창업·취업 지원센터인 드림플러스의 창업 프로그램과 연계해 F&B(일본·베트남), 패션·디자인(네덜란드·프랑스), 헬스케어(독일), e스포츠(미국), 교육(영국), 콘텐츠(국내)의 6개 분야에 대한 맞춤형 여행지와 주제로 여행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분야별 여행은 해당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멘토들이 추천한 여행지에서 실제 창업과 취업에 필요한 주제로 최신 트렌드와 선진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e스포츠 분야에서는 미국을 방문해 세계적 게임업체인 블리자드를 방문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패션·디자인은 본고장인 프랑스를 찾아간다.

참가신청은 두 개의 원정대로 나눠 접수한다. F&B, 패션·디자인, 헬스케어로 구성된 A원정대는 다음달 1일까지, e스포츠·교육·콘텐츠로 구성된 B원정대는 7월9~29일 신청을 받는다.

희망 분야와 지원 동기, 여행계획(500자 이내)을 페이스북 한화 불꽃로드 페이지에 등록하면 신청이 완료되며 서류 전형 합격자들 중 최종 면접을 통해 참가자가 확정된다.

해당 분야에 대한 창업이나 취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지원 가능하며 팀은 1~5명으로 구성할 수 있다.

국내 2팀 해외 8팀 등 총 10개팀을 선발하며 왕복 항공권과 숙박비용, 각 나라 물가를 반영한 여행 경비 등이 지원된다. 팀 내에 영상 촬영·편집이 가능한 인원이 있을 경우에는 가산점도 주어진다. 또 참가자들 중 취업을 꿈꾸는 사람의 경우 한화그룹 공채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