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 마케팅을 강화하며 ‘LG G7 씽큐’ 판매몰이에 나서고 있다.
지난 10일(현지시간)부터 사흘간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고 있는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을 축하하는 내용과 그들이 G7 씽큐를 소개하는 내용이 담겨있다.
뉴욕 타임스퀘어는 하루 유동인구가 150만명에 이르며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부터 G7 씽큐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LG전자는 최근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오르면서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온라인 SNS 등 다양한 활동으로 G7 씽큐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수영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G7 씽큐의 북미 시장 출시와 비슷한 시기에 방탄소년단이 선전하고 있어 제품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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