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방탄소년단 테마 출시…작년 LG 스마트폰부터 다운로드
상태바
LG전자, 방탄소년단 테마 출시…작년 LG 스마트폰부터 다운로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6.18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는 지난 15일 콘텐츠 스토어 ‘LG 스마트월드’ 앱에 방탄소년단 테마를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G7 씽큐 뿐만 아니라 지난해와 올해 LG전자가 출시한 모든 스마트폰 이용자들은 이 테마를 내려 받아 적용할 수 있다.

테마는 사용자가 방탄소년단의 멤버를 고르면 각각의 테마 색상과 사진으로 폰을 꾸밀 수 있게 해준다. 배경색은 블랙으로 정제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했다.

바탕화면, 설정화면, 통화화면에서는 각각 멤버의 사진을 배경으로 띄워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매력을 즐길 수 있다.

BTS 팩에 포함된 스마트 케이스를 제품에 장착하면 자동으로 G7 씽큐에서 방탄소년단을 테마로 정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개성 있는 사진들과 독특한 아이콘, 그래픽, 색상 등이 포함돼 있어 다양하게 폰을 꾸밀 수 있다.

LG전자는 6월 말까지 G7 씽큐 구매자에게 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등 네 가지 특별한 액세서리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해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김홍주 LG전자 사업시너지개발담당 상무는 “다양한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으로 LG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