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무선 게이밍헤드셋 구매시 ‘라이벌 마우스’ 제공
상태바
스틸시리즈, 무선 게이밍헤드셋 구매시 ‘라이벌 마우스’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7.1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시리즈는 오는 18일까지 ‘아크티스 프로+DAC’, ‘아크티스 3블루투스’를 플레이스테이션4 커뮤니티에서 구입하면 ‘라이벌 110마우스’, ‘라이벌 95 마우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11일 밝혔다.

‘아크티스 프로+DAC’은 헤드셋과 전용 앰프인 게임 DAC으로 이뤄져 하이레스 오디오 시스템 인증을 받았다.

무손실 WAV, FLAC, DSD 고음질파일을 다운 샘플링없이 96kHz/24비트음질로 즐길 수 있고 일반 헤드셋의 2만2000Hz 재생 대역의 두 배에 달하는 4만Hz까지 재생한다.

121dB의 다이내믹레인지, -95dB의 ‘전고조파 왜율과 노이즈’의 깨끗하고 완전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DTS 헤드폰X 2.0 기술로 헤드셋만으로 방향성과 3D 가상효과를 극대화한 입체음향을 구현하고 채널·장면·사물 기반 오디오를 지원한다.

사용자 취향에 맞춘 커스텀 스트림 믹스로 게임·채팅·마이크·AUX 음량을 간편히 조절할 수 도 있다. ‘게임 DAC’은 게이밍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하이파이 USB DAC 앰프로 ESS 세이버칩이 탑재돼 베이스를 강화하고 개별 채널은 뚜렷하고 풍성히 전달한다.

‘아크티스 블루투스 3’는 무선 블루투스를 통해 채팅·음악 연결을 하면서 PC, 모바일 등의 유선 오디오를 동시에 수신한다.

게이머는 3.5mm 유선 연결을 통해 7.1채널의 강력한 게임 오디오를 들으면서 블루투스를 통해 전화를 걸거나 VoIP 채팅에 참여하고 음악을 무선으로 스트리밍 할 수 있다.

이지형 컴스빌 이사는 “아크티스 게이밍 헤드셋은 뛰어난 게이밍 기능을 기반으로 누구나 게임을 멋스럽게 즐기자는 취지에서 심혈을 기울인 디자인으로 타제품과 차별화했다”며 “세밀한 게이밍 기능과 헤어벤드 디자인까지 나만의 특별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무선기능으로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