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차세대 소형 PC 케이스 ‘크리스탈 280X’ 2종 출시
상태바
커세어, 차세대 소형 PC 케이스 ‘크리스탈 280X’ 2종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7.1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소형 PC 케이스 ‘크리스탈 280X’. <커세어 제공>

커세어는 소형 폼팩터에 강화유리 디자인을 접목한 PC케이스 크리스탈 시리즈 ‘280X RGB’, ‘280X MATX’ 등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80X RGB는 정면, 측면, 윗면에 강화 유리 패널을 적용했으며 두 개의 LL120 RGB 팬은 각각 16개 RGB LED가 장착돼 화려한 조명효과를 제공한다.

‘커세어 라이트닝 노드 프로 디지털 RGB 조명 컨트롤러’가 함께 제공돼 아이큐(iCUE) 소프트웨어와 결합하면 눈부신 조명 패턴·효과를 누릴 수 있다.

32개의 LED는 개별적으로 제어가 가능하며 멀티코어, 멀티 GPU 시스템 쿨링을 위한 풍부한 공기흐름을 갖췄다.

듀얼 챔버 설계로 메인보드, CPU, 그래픽 카드와 같은 시스템의 핵심 하드웨어를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빌드할 수 있으며 최대 6개의 쿨링팬, 여러대의 240mm 수냉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해 강력한 쿨링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전원 공급 장치, 드라이브, 케이블은 눈에 띄지 않게 후방 챔버에 숨길 수 있고 케이블 라우팅을 위한 공간이 넉넉해 PC 빌드 초보자들도 깨끗한 외관의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듀얼챔버 설계로 뛰어난 시스템 스토리지를 제공하며 최대 2개의 3.5인치 드라이브와 3개의 2.5인치 드라이브용 공간을 갖췄다.

전면, 윗면, 하단 면에 풀커버리지 먼지 필터가 장착됐으며 아이큐 소프트웨어를 통해 호환 가능한 모든 커세어 RGB 제품과 한 번의 클릭으로 제어·동기화가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라이트닝 노드 프로 디지털 RGB 조명 컨트롤러는 최대 6개의 커세어 RGB 팬과 4개의 커세어 RGB LED 조명 스트립을 연결해 생생하고 다이내믹한 RGB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중 선택 가능하며 소형 폼팩터에 RGB 조명이 없는 사양을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2개의 커세어 120mm 쿨링팬이 탑재된 ‘크리스탈 280X’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