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용 디지털 복합기 ‘멀티엑스프레스4 리노베이션’ 출시
상태바
삼성전자, 기업용 디지털 복합기 ‘멀티엑스프레스4 리노베이션’ 출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8.16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업용 디지털 복합기 ‘멀티엑스프레스4 리노베이션’.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기업용 디지털 복합기 ‘멀티엑스프레스4 리노베이션(MX4-R)’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014년 세계 최초로 복합기에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해 주목을 받은 멀티엑스프레스 시리즈에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화이트 색상으로 어떠한 사무 공간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뿐만 아니라 급지함 손잡이가 측면부에 위치해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 또 일반 기업용 복합기보다 콤팩트한 사이즈(566mmx640mmx1141mm)로 설치 편리성과 공간 활용성까지 높였다.

삼성 MX4-R은 10.1인치 대형 컬러 터치 패널이 있어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한 직관적인 UI로 손쉽게 조작할 수 있으며 웹에 바로 접근 가능해 PC 없이도 웹 콘텐츠를 빠르게 인쇄할 수 있다.

1GHz의 듀얼 코어 프로세서, 2GB 메모리, 320GB HDD를 탑재해 빠른 출력 속도를 자랑한다. 듀얼 스캔 자동 급지 장치를 장착한 모델의 경우 1분에 흑백은 최대 120매, 컬러는 최대 100매까지 스캔할 수 있으며 대용량 출력·복사도 가능하다.

토너 교체 주기를 늘려 제품 관리의 효율성도 높였다. 기존 제품보다 토너 용량이 컬러 모델은 10%, 흑백 모델은 최대 17% 증가했다.

이외에도 통합 네트워크를 통해 다량의 출력 장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출력관리 솔루션 ‘CounThru’, 기업의 영업비밀을 지킬 수 있는 출력보안 솔루션 ‘SecuThru’등 기업고객에 특화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삼성 MX4-R은 컬러·흑백 모델 각 3종씩 총 6종이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