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0캠퍼스’ 출시 2주 만에 이용자 4만명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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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0캠퍼스’ 출시 2주 만에 이용자 4만명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9.20 1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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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희대학교에서 학생들에게 경희대 홍보대사 ‘희랑’과 진행요원이 ‘0캠퍼스 간식박스’를 나눠주고 있다. <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은 1020세대 컬쳐브랜드 ‘0’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0캠퍼스’ 이용자가 2주 만에 4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0캠퍼스는 SK텔레콤이 지난 4일 발표한 1020세대를 위한 ‘0라이프’ 혜택 중 하나로 캠퍼스 전용 데이터 월 1GB, 클라우드베리 100GB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전체 재학생 중 0캠퍼스 이용 비중이 늘수록 받는 혜택도 커진다. 이용자 비중이 20% 이상이면 캠퍼스 전용 데이터 월 2GB와 클라우드베리 200GB, 30% 이상이면 데이터 월 3GB와 클라우드베리 300GB가 제공된다.

특히 이화여자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경희대학교 등은 0캠퍼스 이용자가 1000명을 돌파했다.

SK텔레콤은 가장 먼저 0캠퍼스 이용자 1000명을 넘어선 경희대학교와 한국외국어대학교를 19일과 20일 각각 방문해 ‘0캠퍼스 간식’을 제공했다.

각 학교 홍보대사들은 SK텔레콤이 준비한 1000개의 간식박스를 나눠주며 0캠퍼스 1000명 돌파를 축하하고 대학생들을 응원했다. 캠퍼스별 이용자 순위는 영한동 홈페이지에서 매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0캠퍼스를 신청하면 매월 대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도서할인, 프린트 이용권, 토익 수강권 등을 제공하는 ‘나만템’, 사회적기업 제품을 응원하고 기부도 하는 ‘착한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다음달에는 0캠퍼스 이용률이 가장 높은 대학교를 SK텔레콤 푸드트럭이 찾아가는 ‘0캠퍼스 어택’도 진행할 예정이다.

캠퍼스 어택은 푸드트럭 뿐만 아니라 특별한 재능을 가진 대학생 인플루언서들이 학교로 찾아가 재능을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재능트럭’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같은 학교 20명이 신청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단체복인 ‘학과 점퍼’를 지원하는 ‘고퀄 과잠 대전’과 30명 이상이 응모하면 선착순으로 단체 공간의 인테리어를 바꿔주는 ‘과방 개조 대전’ 등이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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