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건설·남양건설·오렌지이앤씨 등 신입·경력 채용
상태바
동부건설·남양건설·오렌지이앤씨 등 신입·경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10.1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경기 침체 속에서도 중견 건설사들이 인재 채용에 나서고 있다.

10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동부건설, 남양건설, 오렌지이앤씨 등이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동부건설은 토목·건축·기계·전기·품질·안전·사무(법무·영업) 등의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3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교 기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졸업예정자의 경우 입사일(2019년 1월 1일 예정) 이후 풀타임 근무 가능자, 토익 700점·토익스피킹 레벨5·OPIC IL 이상 또는 동등 수준 어학자격 보유자, 병역필·면제자·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 기술직은 관련 자격증 소지자, 직무 관련 전공자 우대 등이다.

남양건설은 건축·토목·설비·관리(안전)·품질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6일까지 우편·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신입의 경우 4년제 대학 관련학과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경력은 실무경력 3년 이상 등이다. 공통사항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안전의 경우 자격증 소지자(건설안전·산업안전) 필수 등이다.

오렌지이앤씨는 건축·전기·설비·안전·재무회계·총무인사(전산담당)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1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또는 건설워커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경력직은 모든 부문, 신입직은 전산담당 부문에 지원할 수 있다. 공통 자격요건은 전문대학 졸업자 이상, 남자의 경우 군필자, 관련 기술자격증 소지자 우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아이에스동서는 회계·개발사업(도시정비)·하자보수·연구개발(제조)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공통자격사항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보훈대상자는 관련법령에 따라 우대,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이밖에 한국동서발전(18일까지), 한국서부발전(18일까지), 세영종합건설(21일까지), 건설공제조합(19일까지), 삼우종합건축사사무소(19일까지), 부산교통공사(26일까지) 등도 신입·경력사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