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공식 블로그 ‘LG케미토피아’ 오픈
상태바
LG화학 공식 블로그 ‘LG케미토피아’ 오픈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4.08.3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화학이 1일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고객들과의 온라인 소통 강화에 나선다.

LG화학은 고객과 함께 하는 친근한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심어주고 열린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 ‘LG케미토피아(http://blog.lgchem.com)’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LG케미토피아는 영문 사명인 ‘LG Chem’과 이상향을 뜻하는 ‘유토피아(Utopia)’의 합성어로 ‘기존에 없던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는 이상적인 화학기업’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대표 화학기업으로서의 ‘회사 이야기’, 어려운 화학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낸 ‘화학 이야기’, 주 방문층인 2030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요즘 이야기’ 등의 콘텐츠를 담고 있다.

특히 석유화학소재부터 정보전자소재, 전기차용 배터리까지 낯설고 어렵게만 인식돼 온 B2B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스토리텔링 톤으로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방문 고객들이 쉽고 편하게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실제 잡지를 읽는 듯한 미려한 애니메이션 효과를 반영해 트렌디한 화면을 구현했다.

또한 최신 웹 기술인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PC나 스마트폰, 태블릿 등 어떠한 기기를 이용해 ‘LG케미토피아’에 접속해도 최적화된 화면구성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LG화학 대외협력총괄 조갑호 전무는 “LG케미토피아는 낯설고 어렵게 생각되지만 우리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 될 화학 기반의 다양한 소재들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