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GLE·GLS’ 출고시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 등 제공
상태바
한성자동차, ‘GLE·GLS’ 출고시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 등 제공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11.09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11월 차량을 출고하면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GLE 350d, GLS 350d 모델을 출고하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프리미엄 패키지 또는 다이슨 온·냉풍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더 뉴 GLC 350e 4매틱을 출고할 경우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 배터리가 증정된다.

CLS 모델과 E카브리올레 모델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차량과 셀카를 찍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 휴대용 포토 프린터, 주유권 10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11~17일 서울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서는 EQ브랜드 신차인 GLC 350e 전시·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19~23일에는 여의도 IFC 멀티플렉스몰에서 해당 이벤트가 진행된다.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오는 16일에는 MBK AMG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통해 여성만을 위한 AMG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서킷행사를, 21일에는 한성자동차 여성 프로그램 ‘Lady H’를 통해 겨울을 위한 뷰티 클래스를 설화수와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전시장을 방문할 경우 스크래치 페이퍼 이벤트를 통해 다이슨 온·냉풍 공기 청정기, 휴대용 손난로형 보조배터리, 레볼루션 우드 티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로고 캡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