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신규 모델·한정판 모델 출시
상태바
인피니티,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신규 모델·한정판 모델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12.1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인피니티코리아 제공>

인피니티코리아는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 신규 모델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 30대를 한정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편안한 승차감에 실용성까지 갖춘 차량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모델로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를 조합해 최고 출력 211ps, 최대 토크 35.7kg·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일상 주행에 최적화된 스탠다드 서스펜션과 18인치 실버 알로이 휠이 적용됐다.

신규 모델은 퓨어와 에센셜 두 가지 트림으로 구성되며 오는 19일부터 판매가 시작된다. 가격은 퓨어 3270만원, 에센셜 3660만원이다(개별소비세 인하분 반영가).

신규 모델 출시와 함께 기존에 판매되던 Q30 스포츠 모델은 에센셜과 프로어시스트로 모델명이 변경됐다.

이를 통해 신규 모델의 퓨어, 에센셜과 역동적 드라이빙을 선사하는 스포츠 모델의 에센셜, 프로어시스트 등 총 4개의 세부 트림으로 재구성됐다.

인피니티는 Q30신규 모델 출시를 기념해 스페셜 컬러 에디션 2종인 ‘카페 틱’과 ‘갤러리 화이트’ 총 30대를 한정 판매한다.

해당 스페셜 에디션에는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과 액티브 사운드 크리에이터가 추가로 탑재됐다.

‘카페 틱’은 블랙 스티치가 더해진 브라운 나파 가죽 시트를 비롯해 도어, 센터 콘솔 암레스트, 대시보드 등 인테리어 곳곳에 브라운 컬러를 적용했다. 18인치 다크 메탈릭 다이아몬드 커팅 알로이 휠은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화이트 나파 가죽 시트에 레드 스티치로 포인트를 더한 ‘갤러리 화이트’는 휠 부분에도 레드 액센트가 적용돼 남다른 개성을 자랑한다. 가격은 카페 틱 3760만원, 갤러리 화이트 3810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