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Q9’ 체험단 60명 모집…미션 후 무상 제공
상태바
LG전자, ‘Q9’ 체험단 60명 모집…미션 후 무상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1.11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11일 중저가 스마트폰 ‘LG Q9’ 출시에 맞춰 체험단을 모집한다.

오는 17일까지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조사와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을 선정해 21일 발표할 예정이다.

체험단은 ‘LG Q9’을 지급받아 사용해본 후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콘텐츠를 작성해 게재하면 ‘LG Q9’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LG Q9’은 프리미엄급 편의기능들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고 실속 있는 가격으로 가성비에 초점을 맞췄다.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을 갖춰 게임·동영상 등을 즐길 때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QHD플러스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와 원음에 가까운 고품격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댁’은 역동적인 생동감을 느끼게 해준다.

또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와 7.9mm 두께로 가볍고 얇은 디자인을 채택했다. 후면은 깊고 은은한 무광 색상을 적용했고 나노미터 단위로 미세하게 깎은 강화유리로 부드러운 촉감을 더했다.

이외에도 간편결제 기능인 ‘LG 페이’, 사물을 카메라로 비추면 피사체를 스스로 인식해 자동으로 최적의 촬영 모드를 추천해주는 ‘AI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안정성을 높일 수 있도록 ‘히트파이프’를 적용해 발열을 낮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