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유럽서 ‘벤투스 S1 에보3’ 등 하이테크 타이어 전시
상태바
한국타이어, 유럽서 ‘벤투스 S1 에보3’ 등 하이테크 타이어 전시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9.01.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는 오는 16~19일(현지시간)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열리는 자동차 산업 전시회 ‘오토줌 2019’에 참가해 승용차용 초고성능 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와 ‘벤투스 프라임3’, 겨울용 타이어인 ‘윈터 아이셉트 에보2’를 비롯해 시내버스용 타이어 ‘스마트시티 AU04플러스’, 트럭용 타이어인 ‘스마트워크 AM11’·‘스마트워크 DM11’ 등을 전시한다.

‘벤투스 S1 에보3’는 올해부터 유럽 시장에서 판매될 예정인 초고성능 타이어 신제품으로 고속 주행 성능과 정숙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을 제공하며 마른 노면뿐 아니라 젖은 노면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벤투스 프라임3’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의 비교 테스트에서 최고 평가를 연이어 받은 초고성능 타이어다. 겨울용 타이어 ‘윈터 아이셉트 에보2’는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 등에서 ‘추천’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기존 내연기관 버스는 물론 전기버스에도 최적화된 시내버스용 타이어 ‘스마트시티 AU04플러스’도 함께 선보인다.

고하중 조건에서도 뛰어난 안전성과 내구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사이드월을 한층 강화한 것은 물론 타이어의 마모를 최소화하고 회전저항을 줄여 에너지 손실 최소화, 마일리지 극대화를 실현했다. 젖은 노면이나 빙판, 눈길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발휘해 뛰어난 안전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