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NE능률·스튜디오스프링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상태바
위메프·NE능률·스튜디오스프링 등 디자인 전문 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1.30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 관련 회사들의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30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위메프, NE능률, 스튜디오스프링, 뉴켐, 튜리플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하고 있다.

위메프는 기업브랜딩 운영 디자이너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다음달 6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필수)를 당사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한 자, 포토샵·일러스트 사용이 능숙한 자다.

NE능률은 광고·마케팅 디자이너 분야 5~8년 경력자를 모집한다. 다음달 3일까지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를 당사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진면접, 임원면접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과 우대사항은 디자인 기획·프리젠테이션 능력이 우수한 자, 출판 디자인 경험이 있는 자, 웹·모바일, BX·UX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를 보유한 자다.

스튜디오스프링은 캐릭터 디자이너 분야 3년 이상 경력자를 채용한다. 다음달 1일까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를 제출해야하고 디자이너잡 홈페이지에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뉴켐은 패턴 디자이너·CMF 등의 분야의 2년 이상 경력자를 모집한다.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를 이메일 또는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실무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고 해당 직무 인턴 경험자, 인근거주자, 운전가능자, 차량소지자를 우대한다.

튜리플은 신입·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프레젠테이션·UI·웹 또는 영상 편집디자인에 능숙한 시각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하고 이메일 또는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원 가능하다. 서류전형,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프레젠테이션 능력이 우수한 자,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이 밖의 삼익플랜(사인 디자이너·2월21일까지), 텐바이텐(웹디자이너·상시채용), 우유(캐릭터디자이너·2월21일까지), 쏘울크리에이티브(제품 디자이너·2월15일까지), 라인프렌드(일러스트레이터·2월14일까지), 쿡앱스(게임 광고영상·배너디자이너·상시채용), 휘닉스중앙(디자이너·2월13일까지) 등도 인재를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