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게이밍모니터 ‘울트라기어’를 앞세워 독일 게이밍모니터 시장을 공략한다.
LG전자는 2년간 독일 분데스리가 소속 아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e스포츠팀을 후원하고 선수들의 대회 참가와 훈련을 위한 게이밍모니터 등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프랑크푸르트 e스포츠팀은 현재 ‘가상 분데스리가’ 대회에 참가해 경기를 치루고 있다. ‘가상 분데스리가’는 실제 축구경기가 아니라 축구게임인 ‘피파(FIFA) 19’를 통해 진행되는 ‘e스포츠’ 대회다.
LG전자는 대회에서 게이머들 유니폼 티셔츠 정중앙에 새겨진 로고와 ‘울트라기어’ 브랜드 노출을 통해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한편 지난해 게이밍모니터 브랜드 ‘울트라기어’를 출시한 LG전자는 최근 유럽, 북미 등에 대표 모델 ‘34GK950G(34인치)’를 선보였다. 뛰어난 화질과 빠른 처리속도로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며 21:9 화면비에 WQHD(3440×1440) 해상도를 구현해 사용자가 화면에 몰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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