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8 씽큐’ 15일부터 사전예약…최고 혜택 통신사는?
상태바
LG ‘G8 씽큐’ 15일부터 사전예약…최고 혜택 통신사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3.1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G8 씽큐’. <LG전자 제공>

국내 시장 출시를 앞두고 있는 LG전자 전략 스마트폰 ‘G8 씽큐’가 오는 15~21일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G8 씽큐는 리시버 홀을 없앤 앞면 디자인과 후면 카메라를 넣은 ‘언더 글래스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또 ‘Z카메라’를 탑재해 스마트폰 최초로 손바닥의 정맥을 스캔하면 잠금 해제되는 ‘핸드아이디’를 지원한다.

터치하지 않고 조작이 가능한 에어모션 인터페이스를 최초로 적용해 전화 수·발신, 음악과 영상 등을 터치 없이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화면에서 소리가 나는 ‘디스플레이 스피커’와 ‘붐박스 스피커’ 기능을 적용해 블루투스 스피커 없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출고가는 89만7600원이며 뉴 오로라 블랙, 뉴 모로칸 블루, 카민 레드 등 총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저장 공간은 128GB 단일 용량이다.

▲ LG전자 모델이 ‘G8 씽큐’ 사전예약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이통3사는 사전 예약 가입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SK텔레콤은 최대 98만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와 제휴를 맺고 출시한 ‘SKT 라이트플랜’을 이용하면 전월 70만원 이상 사용 시 24개월간 최대 48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또 ‘텔로 카드’도 전월 실적이 70만원 이상인 경우 24개월간 통신비 최대 50만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 가능하다.

‘G8클럽’를 활용해 스마트폰 구매 부담도 줄일 수 있다. ‘G8클럽’ 이용자는 구매 12개월 뒤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 후 다음 LG플래그십 핸드폰을 구매할 때 잔여할부금의 최대 50%를 면제받을 수 있다.

‘T월드다이렉트’에서 예약할 경우 Carota X에이프릴스톤 가정용 충전세트, CAROTA무선충전패드, Klug무선 미니 마사지기, X-CAM 짐벌 휴대용 영상 촬영기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는 사전예약자 888명을 추첨해 KT 인공지능(AI) 스피커 ‘기가지니 버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KT샵 내 G8 씽큐 기획전에서 15~28일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5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KT숍에서 예약할 경우 기본 사은품 외에도 LG전자 공기청정기, 코드제로 A9 청소기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KT숍에서 데이터ON톡(혹은 Y24ON톡) 요금제 가입 시 KT샵 다이렉트 데이터 쿠폰 10GB가 제공된다.

KT숍에서는 멤버십 포인트, 제휴 포인트, KT숍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을 사용해 더욱 저렴하게 G8 씽큐를 구매할 수 있다. 또 바쁜 직장인을 위해 가까운 KT 매장에서 수령 할 수 있는 ‘바로 픽업 서비스’도 운영한다.

KT만의 제휴카드 프로그램인 ‘카드 더블할인 플랜’으로 합리적으로 G8 씽큐를 구매할 수 있다. ‘슈퍼할부 신한카드’와 ‘프리미엄 슈퍼DC 우리BC카드’로 구매하면 2년간 단말과 통신 요금(통신비 자동이체 시)에서 각각 월 2만원씩 최대 총 96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G8 씽큐 한정 캐시백 10만원도 받을 수 있어 최대 106만원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T는 15일부터 광화문 KT스퀘어를 비롯한 전국 1000여개 L·Zone 매장에서 LG전자 G8 씽큐를 전시하고 사전체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LTE 스마트폰인 G8 씽큐와 5G 스마트폰인 ‘V50 씽큐’를 모두 체험해보고 싶은 고객을 위해서 ‘G8 더 슈퍼찬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오는 22~30일 G8 씽큐를 구매해 사용하다 V50 씽큐 출시 후 10일 내로 기기를 변경하고 사용하던 G8 씽큐를 반납하면 출고가의 최대 100%를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3만5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이용료는 전액 멤버십 포인트로 차감 가능하다.

V50 씽큐로 기기 변경 시 발생하는 자기부담금 3만원은 멤버십 포인트로 1만5000원까지 차감 가능하다.

G8 씽큐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출고가의 60%만 24개월간 나눠 내고 24개월 후 LG전자 신규 프리미엄폰으로 기기변경할 때 사용하던 휴대폰을 반납하면 출고가 40%를 보상하는 ‘중고폰 가격보장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통신요금이 더 저렴해진다. 통신요금을 ‘LG U+ 스마트플랜 신한 BigPlus 카드’를 통해 단말기 금액을 할부 결제하고 자동이체로 납부하면 매월 최대 2만1000원씩 2년간 총 50만4000원을 청구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카드를 LG페이로 등록해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익월에 10만원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를 포함하면 최대 60만4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예약 또는 구매를 진행하는 소비자는 고속 무선 충전패드·고속 무선 보조배터리·차량용 무선 충전 자동 거치대·차량용 공기청정기·블루투스 이어폰 중 1개 상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또 U+Shop에서는 사전예약을 진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올레드 55인치 TV, LG 스타일러, LG 공기청정기, 신세계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운의 경품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