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롱택시, 전문드라이버 21명 모집·교육…부족인원 상시채용
상태바
마카롱택시, 전문드라이버 21명 모집·교육…부족인원 상시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3.1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KST모빌리티는 ‘마카롱택시’의 전문 드라이버 ‘마카롱쇼퍼 2기’ 모집을 완료하고 서비스 교육을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마카롱쇼퍼 2기’ 모집에는 총 100여명이 지원했으며 서류전형, 온라인 인성평가, 면접 절차를 거쳐 21명이 최종 후보군으로 선발됐다.

마카롱쇼퍼는 오는 15일까지 기본적인 서비스 교육을 받는다. 기본 서비스 교육 과정까지 마친 후 최종 선발된 인원은 오는 18~19일 추가로 마카롱쇼퍼 입문 교육을 받은 후 마카롱택시 운행 현장에 투입된다.

교육은 사업전략·비전·브랜드·핵심가치 등 마카롱택시 브랜드 관련 교육, 서비스 마인드·고객 경험·상황별 서비스 지침 등 이동서비스 제공을 위한 CS 교육, 심폐소생술 등 위급상황 대응 교육 등을 포함한다.

드라이버들에게 전문 서비스 교육을 제공하고 다양한 평가방식을 통해 고객응대 서비스의 품질을 높은 수준으로 유지할 계획이다.

KST모빌리티 관계자는 “당초 마카롱쇼퍼 2기로 최대 40명을 선발 예정이었으나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품격 있는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엄격한 전형 기준에 부합하는 지원자들로 최종 후보자를 선정했다”며 “향후 상시 전형을 통해 부족한 인원을 추가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