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아이투아이·C&C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상태바
우리은행·아이투아이·C&C 등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사원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3.19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19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우리은행, 아이투아이, BNSMEDIA, C&C(씨앤씨), a알트 일레븐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우리은행은 아나운서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4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뉴스 리딩 영상, 경력증명서이며 서류전형, 2차 실기전형, 3차 실기전형,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영상방송 프로그램 진행경력 2년 이상이다.

아이투아이는 연출팀 사내방송 PD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경력증명서를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2차 실무면접,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FCPX 능숙하게 사용 가능자, 사내방송 제작 경험자는 우대한다.

BNSMEDIA는 SBS플러스 신규 예능 프로그램 PD, AD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를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C&C(씨앤씨)는 영상촬영·편집·(AD) 등의 분야의 신입·경력을 모집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경력자의 경우 경력증명서도 제출해야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MAC·편집 능숙자, 인근거주자, 운전가능자, 차량소지자, Final Cut ProX, Premiere Pro CC, After Effects 사용 가능자는 우대한다.

a알트 일레븐은 2D 모션그래퍼, 영상 촬영 감독 등의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이밖에도 연합인포맥스(국제뉴스 외신보조부문 기자·31일까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영상팀·5월17일까지), ·웍스아웃(포토그래퍼·24일까지), 스튜디오앤뉴(매니지먼트사업부 매니저·2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