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oT공기질알리미’ 요금제 가입시 공기청정기 할인
상태바
LG유플러스, ‘IoT공기질알리미’ 요금제 가입시 공기청정기 할인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3.2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다음달 30일까지 ‘IoT공기질알리미’가 포함된 IoT패키지 요금제 2종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 구매 시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기간 동안 ‘아이안심IoT’와 ‘내맘대로IoT’ 요금제 가입자는 ‘쿠쿠IoT공기청정기’를 정상가 56만9000원에서 대폭 할인된 19만8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IoT공기질알리미는 실시간으로 집안 공기질 상태를 측정해 스마트폰으로 한눈에 확인하고 바깥 공기와 비교해 적절한 환기시점까지 알려준다.

소비자는 측정된 값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24시간 켜놓을 필요 없이 적정 시점에만 운용할 수 있어 필터교체 비용과 전기세를 절감할 수 있다.

▲ <자료=LG유플러스>

특히 IoT@home 애플리케이션의 자동실행 기능을 활용하면 IoT공기질알리미의 공기질 정보에 따라 공기청정기를 자동으로 켜고 끌 수 있다. 인공지능 플랫폼 네이버 클로바가 탑재된 U+우리집AI 스피커를 연동해 미세먼지 농도를 말로 손쉽게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정혜윤 LG유플러스 스마트홈마케팅담당 상무는 “미세먼지로 고민이 많은 고객들의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공기청정기를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미세먼지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적극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