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준하광고·핑크할로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상태바
에코마케팅·준하광고·핑크할로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3.2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업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0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에코마케팅, 준하광고, 핑크할로, KR, 애드몰, 언니옷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에코마케팅은 기획 디자이너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22일까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실무진 인터뷰&실기테스트,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필수자격요건은 Adobe Photoshop·Illustrator 중급 활용자다. 우대사항은 디지털 광고 디자인에 대한 이해가 있는 자, 마케팅·디자인 트렌드를 끊임없이 학습하는 자이다.

준하광고는 옥외광고물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필수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핑크할로는 쇼핑몰 웹디자이너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 통보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이다.

KR은 주얼리 귀금속 팔찌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필수자격요건은 패션·팔찌 경력 최소 3년 이상 경력자다.

애드몰은 인쇄편집디자이너(IBM편집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인근거주자, 일러스트 포토샵 엑셀 기타컴퓨터운영 능숙자 등은 우대한다.

언니옷은 쇼핑몰 웹디자이너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 자유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우대사항은 해당업무 경험자, 포토샵 능숙자 등이다.

이밖에도 에프알엘코리아(VMD·24일까지), 티몬(프로모션·기획자 담당 디자이너·31일까지), 농협은행(카드브랜드 디자이너·31일까지), 현대엠엔소프트(GUI디자이너·31일까지), 다나와(콘텐츠 제작 담당자·4월1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