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케이플러스·엠토디자인·펍지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상태바
에이케이플러스·엠토디자인·펍지 등 디자인 전문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4.03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업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3일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에이케이플러스, 엠토디자인, 두원디자인, 펍지, 에이스트 등에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에이케이플러스는 웹디자이너 분야 신입·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졸업증명서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CSS HTML 가능자, 그래픽 디자인 자격증 보유자다.

엠토디자인은 시니어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4일까지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트폴리오, 경력증명서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 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이다. 우대사항은 영어능통자(원어민수준), 운전가능자다.

두원디자인은 설계·현장관리 등의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자격증 사본,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 실내건축기사 자격증 보유자다.

펍지는 캐릭터 원화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에이스트는 광고 편집 디자이너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8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심층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이다.

이밖에도 한국지엠(디자인 직무 인턴·14일까지), 유엔협회세계연맹서울사무소(디자인 인턴·7일까지), 제이엔지코리아(캐주얼 의류 디자이너 신입·채용시까지), 크래프톤(UX·UI 디자이너 채용·채용시까지), 정원애드컴(패키지디자이너·채용시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