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광고 모델에 마미손·이토끼 등 인플루언서 발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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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트랙스 광고 모델에 마미손·이토끼 등 인플루언서 발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4.15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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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은 쉐보레가 소형 SUV 더 뉴 트랙스의 새 광고모델로 개성 넘치는 인플루언서들을 발탁해 신규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쉐보레는 히트곡 ‘소년점프’ 를 통해 화재를 모은 복면 래퍼 마미손, 한계 극복이라는 콘셉트로 활동 중인 헬스 유튜버 이토끼, 한국의 1세대 그래피티 아티스트 알타임 죠, 개성 있는 외모의 패션모델 기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해 트랙스의 국내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새롭게 공개되는 트랙스 광고는 ‘세상을 달리는 나만의 방식’이라는 주제로 4명의 인플루언서들이 세상의 편견에 맞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의 스토리와 함께 트랙스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담아냈다.

과감하고 볼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정통 SUV의 견고한 바디 스트럭처, 아홉 가지 다양한 구성의 색상 스펙트럼, 동급 최초로 적용된 BOSE 사운드 시스템 등 쉐보레 트랙스만의 차별화된 제품 특징이 각 인플루언서들의 개성과 함께 자연스럽게 노출될 예정이다.

새로운 트랙스 광고는 지난 13일부터 TV와 쉐보레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방영중이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인플루언서들의 개성 있고 트렌디한 삶은 트랙스가 추구하는 가치와 닮았다”며 “광고 캠페인을 통해 트랙스만의 차별화된 가치가 고객들에게 널리 전달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쉐보레는 오는 6월19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경품을 선택한 뒤 견적 상담을 받으면 추첨을 통해 애플 맥 미니(1명), 소니 유튜브 전용 4K 브이로그 카메라(2명),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5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00명) 등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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