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상하이모터쇼서 부분변경 ‘뉴 MINI 클럽맨’ 최초 공개
상태바
MINI, 상하이모터쇼서 부분변경 ‘뉴 MINI 클럽맨’ 최초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4.18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분 변경 모델 ‘뉴 MINI 클럽맨’. <MINI 제공>

MINI는 ‘2019 상하이 모터쇼’에서 새롭게 진화한 ‘뉴 MINI 클럽맨’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고 18일 밝혔다.

‘뉴 MINI 클럽맨’은 정교하게 향상된 디자인, 혁신적인 옵션과 최신 커넥티드 기술을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개성 있는 스타일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소형차 5인승 모델이다.

이번에 공개된 부분변경 모델은 외관과 인테리어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특별함을 더했다. 최신 MINI 커넥티드 서비스를 도입해 진보적인 라이프스타일 특징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옵션과 함께 오리지널 MINI 액세서리 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어 편의성과 기능성이 향상됐다.

전통적인 슈팅 브레이크 콘셉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소형차이면서도 편안한 승차감과 넓은 공간, 다양한 활용성을 갖췄다.

4개의 도어와 5개의 풀 사이즈 시트, 양방향으로 오픈되는 후면부의 스플릿 도어와 함께 위치한 다목적 트렁크 공간은 MINI의 특징인 고급스러운 기능과 창조적인 공간 활용성을 제공한다.

최신 엔진과 새롭게 장착된 고품질의 서스펜션 기술을 통해 민첩한 주행도 가능하다. 3개의 가솔린 엔진과 3개의 디젤 엔진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고 출력은 102마력에서 192마력의 성능을 발휘한다.

MINI ALL4 사륜구동 시스템이 적용된 모델도 선택할 수 있고 향후 역동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MINI JCW 클럽맨 모델이 추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