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인증 중고차 사업 개시…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푸조, 인증 중고차 사업 개시…공식 홈페이지 오픈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5.1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5일 푸조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인증 중고 사업에 나선다.

푸조 인증 중고차량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는 최신 푸조 CI를 적용하고 직관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차량정보를 한 눈에 보이도록 했다. PC·모바일·태블릿PC 등에 최적화돼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푸조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오는 2020년 서울 장한평에 새롭게 오픈하는 한불모터스 복합비즈니스센터에 들어설 예정이며 현재는 장한평역 인근 카서울닷컴에서 전시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푸조 인증 중고차는 전문 테크니션이 진행하는 100여개 항목의 엄격한 차량 점검·상품화 과정을 통해 최상의 품질은 보증한다.

차량의 사고·정비 이력·보험 정보 등 중고차 구입 시 필수로 알아야 할 차량 이력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차량 운행 문제·사고 발생 시 신속히 해결할 수 있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지원한다.

푸조는 인증 중고차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푸조 파이낸스를 통해 1000만원 이용 시 24개월, 2000만원 이용 시 2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이외의 금액은 업계 최저 금리를 보장한다.

또 보증 연장 프로그램 최대 30% 할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방문을 신청하고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푸조 고급 우산 등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