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우수 오토매니저 워크숍…10년 연속 내수 성장 결의
상태바
쌍용차, 우수 오토매니저 워크숍…10년 연속 내수 성장 결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5.15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자동차는 지난해 우수한 영업 실적을 거둔 오토매니저(영업직 사원)를 대상으로 워크숍을 실시하며 판매 역량 강화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워크숍은 우수 오토매니저(마에스트로) 69명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편 전문 교육을 통해 자부심과 사기 진작을 도모하고 영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자동차 산업과 시장 트렌드를 살펴보는 것을 시작으로 쌍용차의 올해 사업계획, 비전 발표, 판매 목표 설정, 우수 판매사례 공유, 사외강사 특강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세일즈 전반에 걸쳐 지식 함양을 위해 마련된 ‘마케팅·광고·커뮤니케이션의 이해’ 강의와 세일즈 마인드 함양 특강은 오토매니저들이 영업 일선에서 이론과 실무를 접목시켜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영업활동을 하는데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쌍용차는 오토매니저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세일즈 프로세스, 상담 기법 등 다양한 역량 강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 지난 2008년부터 최우수·우수 오토매니저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고급과정 워크숍을 실시하고 있다.

예병태 쌍용차 대표이사는 “영업 일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우수한 오토매니저들 덕분에 올해 10년 연속 내수 성장세를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오토매니저들의 역량 강화와 판매 확대를 위해 통합적인 영업지원 체계를 마련하고 공격적인 마케팅 방안들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