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군인의 품격’ 개최…군 장병 사기진작·진로탐색 지원
상태바
현대차그룹, ‘군인의 품격’ 개최…군 장병 사기진작·진로탐색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5.17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16일 충남 계룡대에서 실시한 ‘2019 군인의 품격’ 개막행사에 참석한 군 장병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이 국가 안보에 힘쓰는 대한민국 군 장병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특별한 공연을 한다.

현대차그룹은 오는 10월까지 전국 14개 부대 8000여명의 군 장병을 대상으로 진로 탐색 토크 콘서트와 창작 뮤지컬 등을 선보이는 ‘2019 군인의 품격’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군인의 품격’은 군 장병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자기계발 기회를 주기 위한 현대차그룹의 대표 문화소통 사회공헌활동이다.

토크 콘서트는 취업과 창업 등 진로 탐색을 주제로 각계 연사들이 참여해 장병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구성하고 인디밴드 공연으로 볼거리를 더한다.

창작 뮤지컬은 군생활을 통해 성장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담은 작품으로 장병들이 미래를 준비하는 의미 있는 군생활을 생각해볼 수 있도록 한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토크콘서트와 뮤지컬 등 품격 있는 문화예술 공연을 통해 장병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세대 성장에 기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군 장병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