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 오픈…선착순 5000명 무상 렌탈
상태바
캐리어에어컨,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 오픈…선착순 5000명 무상 렌탈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5.22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은 본사 직영 렌탈 사업의 확대를 위해 공식 렌탈몰 ‘렌탈 닷 캐리어’를 오픈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캐리어에어컨은 지난 1월 국내 에어컨 제조사 중 최초로 본사 직영 렌탈 사업에 진출한 바 있다.

‘렌탈 닷 캐리어’ 오픈을 통해 본사 직영 렌탈 플랫폼 구축을 본격화하고 국내 전문가전 렌탈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방침이다. 또 렌탈 품목을 점차 확대하고 고객 소통 강화·서비스 품질 향상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다.

‘렌탈 닷 캐리어’는 소비자들이 렌탈 구매를 통해 스마트한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온라인 다이렉트 상담 서비스를 시작하고 제휴카드 상품·서비스 보증기간을 확대해 소비자 비용 부담을 낮췄다.

필터 교체 주기에 따른 필터 교환, 정기 클리닝 서비스, 제품 작동 점검 무상 지원, 렌탈 기간 무상 A/S 등에 대한 주요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선착순 5000명을 대상으로 하나카드 등 제휴카드를 통한 렌탈 가입 시 기존 월 렌탈료 1만1000원 상당의 벽걸이 인버터 에어컨(7평형)을 무료로 제공한다.

소비자는 69개월 렌탈 기간 동안 제품을 무상으로 사용하면서 렌탈 가입 시 제공되는 무상 A/S 서비스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인기 상품인 ‘에어로 18단 에어컨’ 렌탈 시 계약기간이 종료된 후 소유권을 무상으로 갖게 돼 합리적인 가격대에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6인치 에어서큘레이터 사은품 증정(5000대 한정)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공유경제시대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렌탈 사업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렌탈 서비스를 통해 당사 제품을 편리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